[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소프트맥스는 ㈜나우게임즈(대표이사 이재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낚시게임 <낚구낚구: 바다의 이야기>의 iOS 출시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154개국에 10개 언어(한국어 포함)로 출시 된 <낚구낚구>는 iOS 출시를 기념하여 레벨 업 달성, 접속 보상, 카페 가입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급 장비 뽑기와 희귀 물고기 등장 확률이 증가할 예정이다.

<낚구낚구: 바다의 이야기>는 쉴 새 없이 입질이 오는 바다를 무대로 물고기와 힘을 겨루며 실제 낚시를 하는듯한 짜릿한 손맛을 살린 낚시 게임이다. 기존 일반적인 낚시 게임의 재미는 물론, 사실적인 낚싯대와 휠을 감는 동작을 표현하여 정통 낚시의 느낌을 강조했으며, 현실감 있는 3D 그래픽으로 약 100여종의 물고기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보는 맛까지 강조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해 10월 27일 안드로이드에 출시한 <낚구낚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인기 낚시 게임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생각보다 iOS버전 출시가 많이 늦어졌다. 기다려 주신 유저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n7eTRA)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wBQpvZ)에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nak9.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nak9nak9)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