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개그맨 지석진이 국민MC 유재석의 집이 자가가 아닌 전세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보이는 라디오스타' 특집으로 꾸며져, 라디오 DJ 4인방 지석진, 김제동, 양요섭, 정승환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 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지석진과 전화 통화하는 사이라고 밝히며 “지석진이 모든 이야기를 거침없이 하는데 딱 하나 유재석 이야기는 조심한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지석진은 “유재석을 누구보다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김구라라는 송신소에서 오류 전파가 나면 큰일 난다”라며 “그 출발이 나라고 하면 유재석이 얼마나 속상하겠냐. 나는 김구라를 못 믿는다”라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 날 지석진은 MC들이 “유재석이 자가냐 전세냐”라고 묻자, “전세”라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석진은 "유재석이 자가가 아닌 전세에 산다"고 고백했고, MC윤종신은 "유재석이 전세라니, 당연히 자가인줄 알았다"며 의아해 하기도 했다.

이어 지석진은 “이런 말이 김구라에게 들어가면 ‘유재석이 전세 사는 이유는 이미지 때문’이라고 왜곡된다”라고 말하면서 "내가 지금 무슨 얘기를 했냐"며 후회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