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가수 김완선이 소개팅 했던 남성과 만남을 이어갔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에서는 김완선이 도시락을 싸서 소개팅남을 찾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서태화에게 배운 요리로 정성스레 도시락을 싸고, 꽃단장을 한 뒤 얼마 전 소개팅을 했던 김선우를 찾았다.

김선우가 일하는 헬스장을 찾은 김완선은 자신이 직접 싸온 도시락을 내놓았고 김선우는 감격스러워 하며 맛있게 먹었다. 이 날 김선우는 "소개팅 후에 혼자 운동하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정확한 운동법을 알려주고 싶어서 애프터 신청을 했다"라고 김완선에 연락한 이유를 밝혔다.

이후 김선우는 김완선의 운동을 도와줬고, 두 사람은 운동하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기도 했다. 특히 이 날 김완선의 애교가 부쩍 늘었고,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김완선씨 이런 모습 처음 본다"고 놀라워했다.

이어 두 사람은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캠핑장 같은 카페에서 바베큐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선우는 "김완선씨가 의외로 못해본 게 많더라. 소소한 것들을 못해봤더라"고 말했고, 김완선은 "좋은 인연으로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