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9 06:33 (일)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벤톨레이션' 유통망 확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벤톨레이션' 유통망 확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6.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BA코리아 제공]
[사진=TBA코리아 제공]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2018년 4월, 국내 첫 선을 보인 미국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Ventolation)이 핫섬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벤톨레이션(Ventolation)은 멜리사 미니멜리사와 함께 TBA코리아에서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슈즈 브랜드로 솔(Sole) 바닥의 여러개 홀(hole)기둥을 통해 내부의 모래, 공기, 물이 순환되어 외부로 빠지는 기능의 특허 받은 라이프스타일 슈즈이다.

컴포트 슈즈의 가볍고 편안함을 모토로 인솔과 아웃솔의 2중 빌트인 구조가 충격을 흡수하며 홀기둥의 공기 순환을 통한 쿨링 효과로 모래가 있는 해변에서 최적화된 컨디션을 유지시킨다.

[사진=TBA코리아 제공]
[사진=TBA코리아 제공]

벤톨레이션은 TBA코리아의 공식 온라인몰 엠드림즈를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성공적으로 입점하였고 이어 감성 아웃도어 폅집 매장인 홀라인, 패션 멀티 스토어 원더플레이스, 온라인 멀티 스토어인 스트리즘과 토박스 등 전국 주요 셀렉샵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Mdream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