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박시연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4월 종영한 SBS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 변신으로 호평 받은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8 여름 컬렉션 ‘Fantasia’ 화보를 공개했다.

엠주의 2018 Summer ‘Fantasia’ 컬렉션은 강렬한 햇살 아래 화사하게 반짝이는 것들과 형형색색으로 물든 한 여름 밤의 축제 등, 파리의 여름을 담아낸 컬렉션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신비한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 렌즈와 주얼리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싱그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에서도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한 패션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며 고혹적인 미모를 과시한 박시연이 이번 주얼리 여름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자랑해 많은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시연은 최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엠주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