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방송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오상진을 <테팔 초고속 블렌더>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테팔은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상진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테팔 초고속 블렌더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상진은 tvN ‘신혼일기2-가족의 탄생’에서 숨겨둔 요리실력을 선보이며 요리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으며, 올리브TV ‘다 해먹는 요리학교:오늘 뭐 먹지?’에 출연해 요리 실력을 뽐낸바 있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는 오상진은 6월부터 혁신적 기술의 파워블렌딩으로 자연의 영양을 통째로 선사하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 TV광고를 시작으로 디지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는 4만2000RPM과 1500W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초강력 모터가 탑재돼 식물의 껍질이나 씨앗, 단단한 견과류 등 일반 믹서기로 곱게 갈기 까다로운 재료들을 벨벳처럼 부드러운 식감으로 분쇄해준다.

또한 테팔만의 혁신적인 트리플엑스 프로 6중 칼날이 어떤 재료도 완벽하게 갈아주기 때문에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신선한 주스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TV광고를 시작으로 오상진의 신혼일상을 엿볼 수 있는 <오상진의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테팔이 추구하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상 및 온라인 콘텐츠 등으로 보여지는 오상진의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는 오상진이 아내를 위해 요리를 하는 알콩달콩한 신혼 에피소드를 보여주며 오상진만의 테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아울러 소비자도 직접 현실 속의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참여 이벤트도 테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6월 중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게시물에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2명을 선정하여 5성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테팔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테팔은 1일부터 테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품절남 오상진이 선택한 품절대란 요리필수템, 테팔 초고속블렌더 울트라블렌드 그 강력함의 비밀은 무엇일까요?>를 주제로 디지털 빅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테팔 울트라블렌드 영상을 감상하고, 틀린그림찾기를 통해 3가지의 다른 그림을 찾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테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테팔]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