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6월 리미티드 ‘프레그런스 미스트’ 출시.."바디& 헤어 다양하게 사용"
폴앤조 보떼, 6월 리미티드 ‘프레그런스 미스트’ 출시.."바디& 헤어 다양하게 사용"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5.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앤조 보떼가 발매하는 프레그런스 미스트 001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년 6월 ‘프레그런스 미스트 001’를 새롭게 발매한다.

‘프레그런스 미스트’는 남프랑스 수영장에서의 여름 휴가를 컨셉트로 한 2018 썸머 컬렉션의 일환으로 6월 1일 출시되며 시트러스 허브의 상쾌한 향에 미세한 입자로 바디와 헤어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레그런스 수분 미스트다.

폴앤조 보떼는 뜨거운 여름, 리프레쉬가 필요한 순간 상쾌한 향기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프레그런스 미스트를 사용해 보라며 여러분의 여름 휴가를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줄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한편 폴앤조 보떼의 2018 썸머 컬렉션은 이번 발매되는 ‘프레그런스 미스트’ 및 5월 발매된 쿨링효과의 민트향 립밤&틴티드 글로스로 구성된 ‘립 컬렉션’, 테라코타 컬러가 매력적인 ‘파우더 블러셔’, 태양의 빛과 그림자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 컬러’ 2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진때까지 한정 판매된다.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에 의해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프린트로 발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특징적이다.

폴앤조 보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