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리버, 롯데백화점 분당점서 김효진 팬사인회 개최
주디스리버, 롯데백화점 분당점서 김효진 팬사인회 개최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5.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쏠렉(회장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6월 2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김효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일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를 국내 첫 오픈한 데 이어 분당점에 두 번째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다.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에서는 주디스리버의 주력 제품인 ‘다이아 글로우 쿠션’,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 ‘앰플 볼류머’를 비롯해 올해 새롭게 추가 출시된 ‘로스팅발효’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김효진 팬사인회는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광장에서 오후 2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당일 현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디스리버는 김효진 팬사인회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주디스리버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주디스리버 파우치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주디스리버 핸드크림 및 마스크팩 2종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디스리버 명함지갑을 증정한다.

주디스리버 마케팅팀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이어 두 번째로 분당점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 오픈하게 되어 이를 기념하고자 자사 모델인 김효진과 함께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팬사인회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지난해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5월 4일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국내 첫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분당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사진제공=쏠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