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효린이 언더웨어 화보 속 당당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는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와 함께한 효린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효린은 브라톱에 다리선을 따라 로고가 큼직하게 새겨진 블루 레깅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메시 소재의 화이트 글러브를 끼고 아찔한 블랙 샌들을 신은 효린은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으며, 카메라를 강렬하게 바라보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 다른 화보 속 효린은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각선미와 팔 라인을 강조했다.

효린은 오렌지와 블랙이 믹스매치된 브라톱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스포츠 양말과 메시 앵클부츠를 매치했다.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효린은 그윽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효린은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셋 업 타임(Set Up Time) 시리즈 중 2번째'달리'(Dally)를 발표했다. 효린은 뮤직비디오에서 특유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5월 셋째 주 기준)를 기록했다.

[사진=바자(BAZAAR)]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