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유해진 주연의 <레슬러>는 6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19금 슈퍼히어로 <데드풀2>와 이창동 감독의 신작 <버닝>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데드풀2>가 예매율 75.3%로 개봉 첫 주 예매 1위에 올랐다.

<데드풀2>는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다.

마블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예매율 10.9%로 2위를 차지했다. 유아인, 스티븐 연 주연의 <버닝>은 예매율 4.1%로 3위에 올랐다.

아동문학을 스크린으로 옮긴 <피터 래빗>은 예매율 1.8%로 4위를 차지했고, 유해진 주연의 <레슬러>는 예매율 1.6%로 5위에 올랐다. 청춘 로맨스 <안녕, 나의 소녀>는 예매율 1%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에는 조진웅, 류준열 주연의 <독전>이 개봉한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이 밖에 공포 스릴러 <트루스 오어 데어>와 액션 어드벤처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YES24]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