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엠엔에프코리아의 친환경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인 퓨어블루(PURE BLUE)가 16일 반려동물용 탈취 미스트 ‘게오드란트(Geodoran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된 반려동물용 탈취제 중 미스트 방식 스프레이형 제품으로는 유일하다. 천연 미생물 성분을 이용하여 빠른시간 내 암모니아, 유화수소, 메틸메르캅탄 등 공기 중의 냄새 입자를 제거한다. 악취 근본물질을 분해, 제거하여 배변 실수 재발 방지 효과도 탁월하다.

인체 무해한 질소가스를 이용한 안개 분사 방식으로 한 곳에 집중적으로 뿌려도 바닥이 흥건해지거나 축축해지지 않는다. 안개 분사 에어로졸 스프레이 방식을 채택하여 분사 각이 일반 분무기보다 넓어 보다 넓은 공간의 악취를 손쉽게 제거 가능하다. 1회 분사 시 1초당 0.4cc를 토출해 일반 분무기식 탈취제 대비 입자 크기가 미세해 오래 사용 가능하다.

2월 환경부가 시중 탈취제를 조사한 결과 특정 제품에서 가습기 살균제 유해성분이 검출된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유해 화학물질의 경우 노출 시 체내에 축적되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공기 중에 분사하여 호흡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탈취제 제품들의 성분을 특히 꼼꼼히 따져봐야 할 이유다.

퓨어블루 게오드란트는 친환경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식약처 CGMP(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에 따른 철저한 제조 공정을 준수한다. 전 성분에 인공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경구독성시험, 피부자극성시험 등을 통해 무독성, 무자극성을 입증하였으며 무색무취 제품으로 분사 시 동물들이 놀라거나 자극받지 않아 사용이 용이하다.

퓨어블루는 화학약품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제로-케미컬(Zero-chemical), 노-케미칼(No-chemical) 제품을 통해 반려동물이 �q거나 실수로 섭취할 경우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인을 제거해 국내 반려동물 가구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밝혔다.

출처:엠엔에프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