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프리미엄 키즈 레스토랑 ‘키다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시그니처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멤버십’은 뉴딘미다트가 운영하는 키다모를 50회 이상 방문한 고객을 VIK(Very Important Kids)로 구분하여 최우수 고객에 걸맞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VIK 고객에게는 키다모 공간에서 생일 파티 연 1회 무료 이용, 각종 이벤트 모임 지원, 기본 이용시간 추가 등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키즈 교육기관 및 럭셔리 레져 업체와의 제휴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키다모 공간 내 프리미엄 영어교육 기관의 콘텐츠 이용 등 차별화된 서비스는 아이들에게 놀이로 학습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키다모의 VIK 멤버는 현재 5명이며 멤버십 자격은 초등학교 입학 전인 7세까지 유지된다.

또한 멤버십 혜택의 퀄리티 유지를 위해 최대 정원을 100명으로 한정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시그니처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다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키즈 레스토랑’ 키다모는 ‘부모의 자유와 아이의 행복’을 목표로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를 활용하여 아이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을 지난해 9월부터 청담과 반포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에 수도권을 중심으로 추가 출점할 예정이다.

다양한 키다모 전용 인터랙티브 미디어 놀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