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제1회 덴티스테 올나잇런(Dentiste All Night Ru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사랑하는 사람과 밤부터 아침까지 함께 하는 콘셉인 이색 커플런이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은 6월 8일(금) 난지 캠핑장에서 50커플이 캠핑의 밤을 보내는 것을 시작으로 6월 9일(토) 오전에는 캠핑을 마친 50커플을 포함한 총 500커플(1000명)이 반포 한강에 모여 세계 기네스에 등재된 무지개 분수로 아름다운 잠수교와 서래섬 일원에서 커플런을 진행한다.

커플런은 총 3마일의 코스로 이 중 1마일은 커플이 손을 잡고 특별한 의미를 새기며 달리는 기록 구간으로 구성된다.

반포 한강 예빛섬에서는 부대 행사의 일환으로 덴티스테 러브 페스티발도 동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세상의 모든 키스 포즈 중 커플만의 인생 키스를 남기는 포토존과 사랑의 메모를 적는 메시지월, 덴티스테 체험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덴티스테 올나잇런의 참가 신청은 네이버 예약과 프립 등에서 가능하다. 참가 신청 시 덴티스테 제품을 비롯한 풍성한 기념품과 올나잇 미션 카드가 제공된다.

캠핑을 비롯하여 각 커플들만의 올나잇을 즐기는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 행사 현장에서 새빛섬 커플 데이트권, 테마파크 자유 이용권,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Wake up with Fresh Morning Kiss’, 덴티스테가 커플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이벤트로써 많은 커플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테는 H&B 3사(올리브영, 롭스, 왓슨스)매출 1위와 G마켓 구취 제거 치약 인기 상위 제품 1위에 오른 인기 브랜드로써 덴티스테를 대표하는 ‘나이트타임 치약과 내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기능별 칫솔 등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사진제공=실란트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