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축구선수 정대세가 또 눈물을 쏟았다.

오는 7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큰 아들 태주의 유치원 입학식 준비를 하는 축구선수 정대세, 명서현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아들 태주의 유치원 입학을 맞아 아들이 친구들에게 잘 보일 수 있게 친구들을 위한 선물을 장장 6시간에 걸쳐 만들고 포장까지 정성스럽게 하며 완성했다.

또한 정대세는 태주의 친구들에게 줄 선물을 완성한 후에는 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그런데 정대세가 편지를 쓰며 갑자기 눈물을 뚝뚝 흘려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오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지난 2017년 10월에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 뒤 지금까지 8개월을 함께 해 온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마지막 인사를 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정대세는 본업인 축구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대세는 마지막 녹화까지 ‘너는 내 운명’과 함께한 추억과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결혼은 무덤이다’라고 말했던 결혼관에도 변화가 있었다”면서 아내 명서현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과연 정대세가 눈물로 쓴 편지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뒷이야기와 정대세 부부의 마지막 녹화 이야기는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