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장나라가 1인 4색 무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오드리 나라’의 자태를 연출한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장나라는 최근 웨딩 잡지 ‘웨딩 21’ 화보 촬영을 통해 웨딩드레스 모델로 나섰다. 이어 5월 2일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장나라의 웨딩 화보 촬영은 지난 4월 25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더 써드 마인드 스튜디오에서 김보하 작가의 진두지휘 아래 진행됐다. 이미 김보하 작가와 여러 차례 화보 작업을 해왔던 장나라는 매혹적인 미소를 드리운 채, 자유자재 포즈를 구사하며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과시, 현장을 압도했다.

무엇보다 이날 화보 촬영은 영화 ‘로마의 휴일’, ‘티파니의 아침’을 통해 당대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세계적인 배우 ‘오드리 헵번’ 스타일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헤어, 메이크업을 비롯해 플로리스트까지 합세한 이번 촬영에서 장나라는 앞머리를 내린 채 단아하게 올려 묶은 머리, 커다란 눈망울,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오드리 헵번의 모습으로 고스란히 재현해냈다.

특히 장나라는 총 8벌의 의상을 통해 블랙시크, 순백청초, 러블리 보이시, 로맨틱클래식 등 총천연색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자극했다. 올 블랙의 미니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풍선껌을 부는 장난기 가득한 자태를 연출하는가 하면, 가녀린 쇄골라인이 돋보이는 순백의 튜브탑 드레스에는 새초롬한 표정을 드리웠다. 여성스러운 시스루드레스에는 도발적인 포즈를 가미하고,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바지정장에는 깜찍한 눈웃음을 더했다. 의상이 바뀔 때마다 어느 순간 돌변하는 장나라의 모습에 현장에서는 절로 감탄이 터져 나왔다.

그런가하면 장나라는 이번 촬영에서 역시 전문 모델 못지않은, 프로다운 자세로 현장 분위기를 돋웠다. 총 8벌의 심플하지만, 다양한 의상을 갈아입고 스타일링을 교체하는 등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특유의 미소를 드리운 채 소탈한 면모로 현장을 이끈 것.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은 채 찰나의 순간까지 계산한 듯, 능수능란한 자태를 연출하는 장나라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2018년 대한민국판 ‘오드리 나라’의 등장!”, “웨딩 인형이 따로 없다”는 등 찬사를 쏟아냈다.

장나라 소속사 관계자는 “장나라가 독특한 콘셉트 속에서 행복하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며 그동안 응축돼왔던 매력을 한껏 터트렸다”며 “장나라의 마음만큼이나, 현장에서도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라원문화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