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제니튼이 신학기를 맞아 유치원 준비물·어린이집 준비물을 고민 중인 엄마들을 위한 제니튼 닥터제니 치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열었다.

제니튼 닥터제니 치약은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 전문기업 제니튼이 연구·개발·생산하고 있는 영·유아용 전문치약이다. 국내 최초로 전체 성분을 공개한 제니튼 닥터제니 치약은 파라벤과 트리클로산, 타르색소 등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추출물을 함유한 치약이다.

또한 중금속 및 잔류농약 확인시험을 거쳤으며 위생적이고 안전한 향균 치약 뚜껑을 사용하였다. 치약을 뱉지 못하는 유아라면 무불소치약인 제니튼 닥터제니 키즈치약,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어린이라면 불소치약인 제니튼 닥터제니 어린이치약을 사용하면 된다.

이번 3월 1일까지 실시하는 제니튼의 신학기 이벤트는 아이에게 필요한 제니튼 닥터제니 치약을 구매하고 치약 인증사진을 #치카치카, #제니튼치약, #어린이집준비물, #유아치약과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하나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총 4명을 추첨하여 각 10만 원 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가 초대한 친구들한테는 닥터제니 키즈치약·어린이치약 중 하나를 증정한다.

제니튼은 입안으로 들어가는 제품인만큼 어린이집 등원 필수품인 아기 치약, 어린이 치약을 건강을 생각한 제니튼 닥터제니 치약으로 준시비하고 선물도 받아가시라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의 제니튼 치약 판매처(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8749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