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6 12:26 (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그랜드 론칭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그랜드 론칭

  • 김종덕 기자
  • 승인 2015.12.10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사하라 사막의 극한 환경을 견뎌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상징 ‘선인장 씨드 오일’을 담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exley)’가 그랜드 론칭한다.

‘헉슬리’는, 정확한 통찰력으로 지금의 포화된 정보력과 희미해지고 있는 진실에 대해 예견한 영국의 소설가이자 비평가인 ‘올더스 헉슬리’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어 네이밍 된 브랜드로 가장 좋은 제품을 진실되게 알려주고자 설립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주원료인 ‘선인장 씨드 오일’은 1리터 추출을 위해 무려 100만개의 씨앗을 모아 오직 수작업으로만 얻을 수 있는 고귀한 원료로, 천 년의 왕국 모로코 왕실과 오랜 유목생활에도 대대로 아름다움을 유지해온 베르베르족 여인들의 시크릿 피부 관리법으로 알려져 있다. 일교차 50도 사막의 기후를 견뎌내는 강인한 생명력과 최대 95%의 수분 유지, 리놀렌산 함유로 아르간 오일보다 훨씬 가볍고 높은 보습력이 특징인 데다 올리브 오일보다 400배 이상 높은 비타민E(토코페놀) 함유로 노화방지에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동시에 가진 스킨케어 최상의 원료로 꼽히고 있다.

보습과 항산화를 주요 포인트로 내 건 헉슬리의 전 제품은 ‘선인장 씨드 오일’을 베이스로 함유하고 삼성제약과 공동개발 하여 출시된 5종 라인업으로 피부 솔루션을 제안한다.

먼저 피부를 맑게 정돈할 무알콜 토너 ▲‘토너 익스트랙트 잇’, 오일과 에센스 최적의 밸런스로 에너지를 공급할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 피부에 부드러운 유연효과와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할 ▲ ‘오일 라이트 앤 모어’, 스트레스로부터 보호와 동시에 피부 속 영양을 차오르게 해 줄 항산화 크림 ▲‘크림 안티 그래비티’, 히알루론산보다 2배 높은 리피듀어 피엠비(Lipidure PMB)가 매끈한 보습 코팅 막을 형성해 주는 ▲‘크림 모어 댄 모이스트’로 구성된다.

한편 헉슬리는 론칭과 동시에 11일 ‘벨포트’ 전 지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2016년에는 새로운 모델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준비하는 등 큰 기대 속에 이목을 사로 잡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스킨케어를 위한 최상의 원료를 담아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도전 할 뉴 브랜드 ‘헉슬리’는 ‘위대한 것들은 모두 위험한 곳으로부터’라는 철학 아래, 피부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원료와 대담한 시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