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15:00 (토)
'인생술집' 조은지, 소속사 대표 남편과 결혼 비하인드 공개... "3번 정도 차였다"

'인생술집' 조은지, 소속사 대표 남편과 결혼 비하인드 공개... "3번 정도 차였다"

  • 임지영 기자
  • 승인 2018.04.2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인생술집'

[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배우 조은지가 소속사 대표 남편과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영화 '살인 소설'의 출연 배우 조은지와 지현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조은지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10년만 이라고 밝히며 쑥스러워했다.

그러나 부끄러움을 타던 조은지는 자신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용감하게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했다.

조은지는 5년 열애끝에 지난 2014년 소속사 프레인 TPC 박정민 대표와 결혼했다.

이날 조은지는 연예할때 "제가 먼저 대시했다."라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그는"배우와 매니저 관계라서 함께한 기간이 길었다"라며 "어느날 노래방에서 남편이 임재범의 '고해'를 부르는데 나를 위해서 부르는 거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은지는 “‘나를 좋아하나’ 느꼈기 때문에 대시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연예가 순탄치만은 않았다.

조은지는 "(박정민 대표에게)3번이나 차였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네가 뭔데 나를 차'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은지는 "어느날 맥주 마시자며 일정을 묻더라."라며"결혼할 상대를 찾아야한다"는 박대표의 말에 조은지는 "'저도 결혼하고 싶다'라고 대답했다"라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