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모다아울렛(대표 박칠봉) 13호점이 2월 19일(금) 인천 청라 신도시에서 오픈한다.

모다아울렛은 2002년 대구에서 1호점을 개점한 이래 대전, 곤지암, 천안, 양산, 경주, 진주, 원주, 오산동탄, 울산, 김천구미, 행담도점을 차례로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는 정통 패션 아울렛이다. 인천점은 인천시 서구 청라 신도시에 자리해 인천광역시, 부천시, 김포시를 아우르는 광역상권을 노린다.

모다아울렛은 지난해 5개 점포를 신규로 오픈했으며, 올해에도 인천점을 필두로 3개 점포의 신규 오픈과 대전점 증축을 계획하고 있다. 모다아울렛은 장기적으로 20호점 이상의 전국 점포를 완성하여 패션 유통 대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최근 다점포화 추진으로 유통 파워를 점점 강화하고 있으며, 입점 업체와 함께 성장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상생 파트너십’을 강화해 성공적인 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인천점은 5층 규모(연면적 13,500평)로 구성된다. 1층은 스포츠·아웃도어 제화·잡화, 2층은 여성·남성·골프·리빙, 3층은 캐주얼·아동·스포츠슈즈·전문 식당가로 구성되며, 200여개 패션 전문 브랜드와 전문 식당가 50여개가 입점한다. 주차대수는 1200대로 넉넉한 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픈 축하 사은으로 10·20·3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BC·삼성·현대·롯데카드로 구매 시에는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며, 모다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면 장바구니를 무료로 증정한다. 전문 식당가에서는 추가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다아울렛 박칠봉 대표는 “인천점은 수도권에 진출하는 모다아울렛 최대 규모 점포로서, 최고의 브랜드만 선별하여 입점해 인천, 부천, 김포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모다아울렛 인천점의 성공적인 오픈과 함께 올해 매출 1조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다아울렛 13호점(인천점) MD 구성

1층: 스포츠/아웃도어/제화/잡화
-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데상뜨/르꼬끄/코오롱/블랙야크/아이더/네파/탠디/미소페/바나바나/토니모리 등
2층: 여성/남성/골프/리빙
- BCBG/쉬즈미스/레니본/데코/지오지아/코모도/루이까스텔/와이드앵글/데상뜨골프/이동수골프/파사디/레노마홈 등
3층: 캐주얼/아동/스포츠슈즈/전문 식당가
- 지오다노/폴햄/행텐/흄/블랙야크키즈/톰키즈/유솔/행텐쥬니어/S마켓/슈마커
- 풀잎채/마루샤브/천진포자/롯데리아/반월당고로케/엔제리너스/편의점 등
4층: 주차장
5층: 주차장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