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각종 운동 및 피트니스 앱 개발로 잘 알려진 한 글로벌 기업이 몸짱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자사의 앱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글로벌 스포츠용품 기업 아디다스(Adidas) 계열사인 런타스틱(Runtastic GmbH, www.runtastic.com)은 자사의 리절츠 앱(Runtastic Results app)을 한국에서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2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한 무료 프로모션 코드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고유 명절인 구정 설을 맞아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과 재회한 기쁨 때문에 지나치게 많은 양의 식사를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살이 불어나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에 아무리 신경 쓴다 해도 명절 과식은 피하기 어렵다. 구정을 쉰 후 몸매 관리를 위해서는 적당한 다이어트와 함께 운동이 최고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이때 운동과 체중관리를 도와주는 어플이 바로 런타스틱의 리절츠 앱이다.

리절츠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지방감소와 근력강화를 바탕으로 신체의 힘을 길러주기 위한 트레이닝 계획을 세우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절츠 앱이 제공하는 체중만을 이용한 근력 운동 비디오와 건강과 영양 가이드를 활용해 12주 단위의 다양한 피트니스 계획을 세우고 실천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무료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프리미엄 버전의 리절츠 앱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리절츠 앱이 제공하는 간단한 피트니스 테스트를 거친 후 결과에 따라 사용자에게 적합한 바디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에는 135가지의 단계별 운동 지도 비디오와 매주 필요한 건강과 영양에 관한 다양한 도움말이 함께 포함돼 있다. 3개월 동안 진행될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피드백과 경험에 따라 얼마든지 조정 가능하다.

리절츠 앱이 제공하는 바디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매번 15-45분 정도 시간이 필요하다. 이때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버피(짧은 시간에 효과를 극대화하는 유산소성 근력운동)을 포함한 다양한 운동들을 활용해 최적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맨손으로 하는 간단하면서도 쉬운 운동이 다른 트레이닝에 비해 근력을 강화시켜주고 신체대사를 촉진시키며 개인의 피트니스 수준을 높여준다는 것은 이미 증명된 바 있다. 바디웨이트 트레이닝이 인기를 끄는 핵심 요소는 개인이든 그룹이든 언제 어디서나 장비, 체육관, 트레이너 없이도 가능하다는 점이다.

런타스틱의 리절츠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또는 www.runtastic.com/results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리절츠 앱 무료 프로모션 코드는 KRPR-ASFB-UGTH이며 2월 29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설정에 런타스틱으로 가면 프로모션 코드 입력이 가능하다. 입력 후 이 앱 뿐만 아니라 한 달간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런타스틱은 지난 2009년 오스트리아에서 설립된 이후 피트니스 관련 앱, 제품,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인들에게 건강과 피트니스 보편화를 위해 노력하며 한국어를 포함하여 전 세계 주요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 8월에는 세계적인 스포츠용품 회사인 아디다스 그룹에 인수 합병돼 새롭게 출발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