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8 14:02 (수)
부후맨닷컴, 프렌치 몬타나와 콜라보레이션 기념… LA에서 축하파티 열어

부후맨닷컴, 프렌치 몬타나와 콜라보레이션 기념… LA에서 축하파티 열어

  • 박진우 기자
  • 승인 2018.04.13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세계적인 온라인 리테일러인 부후맨닷컴(boohooMAN.com)이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 파피(Poppy)에서 언론, 업계인사 및 셀럽들만을 위한 비공개 파티를 12일 개최했다.

제품의 심미적 요소와 프렌치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살린 이 행사는 궁극적인 VIP 경험을 제공했다.

프렌치 몬타나, 크리스티나 밀리언(Christina Milian), 스테플론 던(Stefflon Don) 외 많은 유명인들이 파티에 참석했다.

부후맨과 프렌치 몬타나의 컬렉션은 지중해 및 모로코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대담한 열대 및 표범 무늬, 다양한 색상, 서머 컷 등으로 완벽한 봄여름 패션을 완성한다.

제품 가격은 14~85달러(10~60파운드)로 모두를 위해 저렴하면서도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을 만들겠다는 부후맨의 가치를 이어간다. 신제품은 오늘부터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미르 카마니(Samir Kamani) 부후맨닷컴 CEO는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인 프렌치 몬타나와 우리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의 타겟 고객들에게 직접 어필할 수 있는 인물인 프렌치가 부후맨 패밀리에 합류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부후맨닷컴(boohooMAN.com)은 독특한 스타일로 밀레니얼 세대와 교감하며 2017년부터 퀸시(Quincy), 타이가(Tyga), 레이 스레머드(Rae Sremmurd) 등의 스타들과 성공적인 광고를 제작하고 디자인 파트너십을 진행해 왔다. [사진제공=boohooM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