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8 14:02 (수)
싱가포르항공,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1위 올라

싱가포르항공,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1위 올라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4.1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싱가포르항공이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 어드바이저가 선정한 ‘2018 세계 최고 항공사’ 1위에 올랐다.

싱가포르항공은 또한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 세계 최고 퍼스트 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 등 7개의 항목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트립 어드바이저의 ‘세계 최고 항공사’는 매년 지난 1년간 항공사를 실제로 이용한 고객들의 평점 및 후기를 기반으로 뛰어난 서비스, 품질과 가치 항목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2018년도 평가에서 싱가포르 항공은 좌석공간과 편안함, 고객 서비스, 가격 대비 만족도, 청결도, 체크인/탑승, 기내식, 기내 엔터테인먼트(무선 인터넷, TV, 영화) 등 각 평가항목에서 고르게 최고점을 받았으며, 특히 이코노미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싱가포르항공 CEO 고춘퐁(Goh Choon Phong)은 “이번 수상은 싱가포르 항공을 통해 고객들이 느낀 높은 만족감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고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지속적인 기내 프로덕트 혁신을 통해 얻은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비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현재 동남아, 미주, 호주, 유럽 등 전세계 35개국 104개 도시로 운항하며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싱가포르항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