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8 14:02 (수)
세월호 참사 다큐멘터리 ‘그날, 바다’, 개봉 첫 주 예매 1위

세월호 참사 다큐멘터리 ‘그날, 바다’, 개봉 첫 주 예매 1위

  • 임윤수 기자
  • 승인 2018.04.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곤지암 정신병원’을 배경으로 한 공포영화 <곤지암>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3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성민, 신하균 주연의 코믹 드라마 <바람 바람 바람>은 7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세월호 침몰을 과학적으로 접근한 다큐멘터리 <그날, 바다>와 액션 블록버스터 <램페이지>가 개봉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그날, 바다>가 예매율 17.5%로 개봉 첫 주 예매 1위에 올랐다.

<그날, 바다>는 세월호의 항로를 기록한 AIS를 추적해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침몰 원인에 대해 과학적인 분석과 증거로 접근하는 추적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주연의 성인 코미디 <바람 바람 바람>은 예매율 16%로 2위를 차지했다. 미스터리 공포영화 <곤지암>은 예매율 10.7%로 3위에 올랐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가상 현실 블록버스터 <레디 플레이어 원>은 예매율 10.3%로 4위를 차지했고, 드웨인 존슨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램페이지>는 예매율 8%로 5위에 올랐다.

소지섭, 손예진 주연의 멜로 드라마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예매율 5.2%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에는 이유영, 김희원 주연의 <나를 기억해>가 개봉한다. <나를 기억해>는 의문의 연쇄 범죄에 휘말린 여교사와 전직 형사가 사건의 실체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당신의 부탁>과 크리스찬 베일,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몬태나>가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YES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