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엑소-첸백시(EXO-CBX)의 미니앨범 2집이 2주 연속 1위 자리에 올라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는 시동을 걸고 있다.

같은 날 미니앨범 5집 <what is> 발매를 앞둔 트와이스의 새 앨범이 2위를 차지했으며, 2018년 최고의 대세 워너원의 미니 2집이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유지하며 3위에 올랐다.

<what is>일반반과 한정반으로 선보이는 슈퍼 주니어의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 2종이 나란히 4, 5위를 차지했으며, 4월 12일 미니 3집 발매를 예고한 에릭남의 <honestly> 앨범이 6위를 기록했다.

<what is><replay><honestly>보이그룹 제이비제이(JBJ)의 새 앨범 <new deluxe moon>이 7위,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3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하며 조용하지만 강한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what is><replay><honestly><new deluxe moon>한편 故 조동진의 리마스터 사운드 두 번째 LP ‘조동진 2’와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의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가 4월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what is><replay><honestly><new deluxe moon>이어 부산 출신의 4인조 인디 록밴드 세이수미의 2집이<where together we were> 4월 13일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