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8 14:02 (수)
낙원악기상가, ‘싱어송라이터 & 클래식’ 공연 개최

낙원악기상가, ‘싱어송라이터 & 클래식’ 공연 개최

  • 임윤수 기자
  • 승인 2018.04.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따스한 봄 바람이 불어오는 4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낙원악기상가에서 매력적인 공연이 열린다.

4월 21일(토)과 28일(토), 낙원악기상가 4층 아트라운지 ‘멋진하늘’에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와 클래식 연주자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낙원악기상가는 두 공연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4월 21일(토) 오후 5시에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들의 공연 <동Go동樂 : 이요한(OFA) & 홍이삭>이 열린다.

이요한과 홍이삭은 각각 Mnet <슈퍼스타K 7>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다 하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이번 공연은 이요한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홍이삭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입장권은 프레토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4월 28일(토) 오후 7시에는 커피처럼 매혹적이고 탱고처럼 흥겨운 클래식 공연 <커피 앤 탱고 Coffee N Tango : The Very Ensemble>가 준비되어 있다.

매일 약 2만명의 청취자들이 애청하는 팟캐스트 ‘클래식이 알고싶다’의 호스트인 피아니스트 안인모를 중심으로 바이올리니스트 김상균, 첼리스트 오승규, 클라리네스트 안종현, 소프라노 윤예지, 테너 위정민이 참여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비발디 <사계> 중 ‘봄’,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 중 ‘뮤제타의 왈츠’, 베토벤의 가곡 ‘Ich Liebe Dich’, 베르디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 등 방송에서 자세히 설명한 적 있는 귀에 익은 곡들을 들려준다.

피아노 트리오, 클라리넷과 첼로 듀오, 성악 독창 등 다채로운 구성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어 클래식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연 수익금은 낙원악기상가와 사단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펼치는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사업 ‘올키즈기프트’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화창한 봄날 주말에 소중한 사람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을 준비했다며 낙원악기상가의 아늑하면서도 운치 있는 야외 공연장에서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낙원상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