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은 7일(토) 오후 3시부터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가수 선미의 팬 사인회를 개최하고, 8일(일)에는 오후 4시부터 ‘스트레이 키즈’가 사전 선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2일(목)에는 정규 8집(New Chapter #1: The Chance of Love)을 발매한 인기 그룹 동방신기 팬 사인회를 고양점 중앙 광장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동방신기 사인회는 사운드웨이브에서 추첨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올해만 가수 윤하, 오마이걸, 레드벨벳, 헨리, 산다라박,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14U) 등 10회 이상의 인기 연예인 팬 사인회와 팬 미팅이 진행돼 스타와 고객이 만나는 팬 미팅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주로 팬 미팅을 진행하는 주말은 고객들이 10만명 이상 방문한다.

스타필드 고양점 김충현 팀장은 “인기 연예인의 방문은 해당 브랜드와 연예인에게는 홍보의 기회가 되고, 고객들에게는 즐거운 볼거리가 된다”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는 지난해에도 11월과 12월에 SSG.com의 광고모델인 공효진과 공유를 초청해 고객 팬 사인회 등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신세계 프라퍼티]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