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1호점 코엑스 파르나스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2016년 10월 오픈한 코엑스 파르나스몰 1호점은 내추럴한 감성의 패션에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브랜드로 론칭 시작부터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아왔다.

2018년 상반기 코벳블랑(COVETBLAN) 파르나스몰의 리뉴얼은 정돈되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컨셉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게 특징이다.

또한 패션을 더욱 강화해 시즌마다 해외에서 직접 바잉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이색 소품과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코벳블랑(COVETBLAN)을 기획한 김세권 사업실장은 "신세계강남, 롯데본점 등 백화점 4곳과 5월초 오픈을 기다리고 있는 광명 아브뉴프랑 등을 포함해 상반기에만 8개 매장을 동시에 전개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3-4개 점을 추가 오픈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어 “코벳블랑(COVETBLAN)은 기존 국내 패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가 중심인 도쿄의 매장처럼 매장마다의 개성과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다.”며 시즌 리뉴얼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코벳블랑(COVETBLAN)은 파르나스몰점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7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벳블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