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PVH코프(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 소유인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런웨이를 민주화하고 소비자를 사업 중심에 두는 전략의 최신 행보를 발표했다.

타미 힐피거는 ‘2017 봄 뉴욕패션위크(NYFW)’ 시즌부터 소매업계의 연간 일정에 맞춰 런웨이 의상을 재정비하고 소비자와 언론을 위한 젼면 패션쇼와 함께 ‘2016 가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컬렉션 제품은 타미 힐피거의 전 세계 소매 파트너 네트워크를 포함한 모든 판매 채널에서 즉각 구입할 수 있다. 이 같은 변화는 브랜드 NYFW 패션쇼의 글로벌 영향력과 파급력, 가시성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지금 사서 지금 입는’(Buy Now. Wear Now)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보도자료 전문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2005176/en/

타미 힐피거의 9월 패션쇼에서는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타미 힐피거의 캡슐 콜라보레이션을 대중에 처음 선보이게 된다. 이 자리에서는 ‘타미X지지’(TommyXGigi)의 전 컬렉션이 타미 힐피거 브랜드 특유의 엔터테인먼트와 결합된 패션쇼 스타일의 런웨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처음으로 공개된다. 컬렉션 소개에는 타미 힐피거 여성 부문의 폭넓은 제품군에서 엄선된 특별한 스타일이 포함되며 통합적인 글로벌 광고 캠페인이 그 출범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글로벌 멀티미디어 방송 네트워크와 손잡고 브랜드 DNA의 핵심에 자리해온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접목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는 “나는 누구나 입을 수 있고 포용적인 브랜드를 만들고자 했으며 언제나 소비자를 우리 사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여겼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30년 동안 타미 힐피거는 패션과 엔터테인먼트를 접목시키는 초석을 다져 왔다”며 “이 같은 철학은 언제나 글로벌 소비자를 고무적이고 예상치 못한 패션 경험과 연결하고자 하는 나의 꿈의 일부가 되어 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는 오랜 동안 이를 추구해 왔으며 런웨이를 민주화하기 위한 접근의 자연스러운 진전은 NYFW의 흥분과 에너지를 글로벌 소비자에게 인상적으로 전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미X지지’(TommyXGigi) 캡슐 컬렉션 런칭과 함께 ‘2016 가을’ 런웨이를 변경한 데 이어 ‘2017 봄 타미 힐피거’ 여성 컬렉션은 최초로 2017년 2월 소비자에게 선을 보인다. 한편 타미 힐피거는 도매 바이어와 준비 기간이 긴 언론의 현재 연간 일정을 감안해 2016년 9월 다가올 ‘2017 봄’ 컬렉션의 사전 비공개 쇼를 마련할 계획이다.

타미 힐피거의 여성 패션쇼 전략 변경은 여성복 사업의 전 세계적 성장을 위한 회사의 노력을 반영한다. 타미 힐피거 여성 패션쇼와 NYFW의 열혈 관객의 지지를 받고 있는 타미 힐피거 여성 카테고리는 추가 성장 여력이 충분하다.

다니엘 그리더(Daniel Grieder) 타미 힐피거 최고경영자(CEO)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NYFW에서 가장 주목 받는 쇼를 펼치는 타미 힐피거는 런웨이와 소비자의 거리를 좁히는 데 앞장설 수 있는 독보적 기회를 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소비자를 최중심에 놓는다는 브랜드 비전에 발 맞춰 우리 패션쇼가 자아내는 두드러진 가시성과 관여도를 제품 런칭에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는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소비자, 바이어, 미디어의 다양한 수요에 균형적으로 접근하려는 여정의 다음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업 파트너 및 업계와 새로운 방식으로 협력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같은 접근 방식은 타미 힐피거 브랜드 민첩성의 새 시대를 의미한다. 이는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급변하는 시장의 수요와 선호도에 적응하는 데 한층 신축적인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9월 열릴 타미 힐피거의 2016 런웨이 쇼에 앞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