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PLAE), 세탁기 워싱 가능한 에코슈즈!!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멜리사, 미니멜리사를 공식 수입 판매하는 TBA코리아가 미국 키즈 슈즈 브랜드 플래(PLAE)를 론칭 했다.

2018년 봄,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Mdreams.co.kr)를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이는 플래(PLAE)는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미국에서 출발한 키즈 슈즈 브랜드로 ‘The world is your playground’를 슬로건으로 아이들의 감성과 개성을 고려한 감각적인 패턴과 컬러매치가 특징이다.

또한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벨크로 탭(TAB) 장식이 포인트로 미국 현지에서는 헐리웃 2세들의 트렌디한 잇 슈즈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래(PLAE)는 태양에너지를 사용해 제작한 리사이클 수성용제 원료의 Eco-minded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세탁기 워싱이 가능해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신을 수 있어 아이들뿐 아니라 엄마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아울러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신발 앞부분의 하드캡이 발가락을 보호하며 유연한 Super Flex Sole과 미끄럼 방지기능의 프리미엄 아웃솔은 발 골격과 성장에 따라 특수 디자인 및 제작되었다.

2018년 국내 첫 선을 보이는 플래(PLAE)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드림즈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신규회원 및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