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일상에서 느끼는 여러 감정들을 음악에 담아 명확하게 노래하는 팝 밴드 빨간의자(보컬 수경, 피아노 강주은, 퍼커션 정재훈)의 새 싱글 앨범 ‘우리 행복했던 시간’이 오늘(27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공식 티저와 함께 공개된다.

‘우리 행복했던 시간’은 현재 진행형이 아닌, 찬란히 사랑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시점에서 쓴 곡으로 ‘밥 먹을 때 입이 동그래져 귀엽다 말해주던’, ‘행복한 시간을 멈추고싶어 숨이라도 참아야 했다’ 등 ‘빨간의자’ 특유의 재치있는 가사 표현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빨간의자’는 발매 전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3편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였다.

발매와 동시 공개되는 공식 티저는 에피소드 종합 편으로 사랑했던 순간부터 가슴 아픈 이별 그리고 흘러버린 시간에 대한 내용을 담아냈다.

이번 신곡 ‘우리 행복했던 시간’은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트와이스(TWICE)’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유명 프로듀서 ‘earattack’과 실력파 대세 밴드 몽니의 기타리스트 ‘공태우’, 베이시스트 ‘이인경’이 참여해 더욱 더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지난 22일(목) KBS 음악프로그램 ‘올댓뮤직’에 출연한 '빨간의자'는 신곡 ‘우리 행복했던 시간’의 첫 라이브 무대를 마쳤으며, 오는 4월 5일 12시(자정) KBS1 채널을 통해 방송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