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발렌타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긴 명절 연휴로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닷컴은 오는 14일까지 ‘선물할 땐 스마트픽’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에서 ‘선물할 땐 스마트픽’을 검색하면 해당 행사장으로 연동되며, 제품을 주문하면 주문 시 지정한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스마트픽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다. 문자나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한 선물의 교환권을 전달하면, 교환권을 수령한 사람이 롯데백화점에 방문해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령자의 취향이나 사이즈 등을 몰라도 선물이 가능하다. '다른 상품 픽' 서비스를 통해 상품 수령 시 사이즈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종류의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을 경우 그 자리서 차액만 추가 지급하면 되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는 ‘달콤한 스마트픽’, ‘남친 취향저격’, ‘러블리 여친 만들기’, ‘널 위한 실속 ITEM’ 이라는 네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추천 상품으로는 100% 천연 카카오 버터를 사용한 수제초콜릿 ‘라꾸르구르몽드 프랄린 초콜릿 12개 세트’, 노트북부터 서류까지 보관할 수 있는 메인 수납공간과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에 편리한 하단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빈폴 그린 디노 뉴컴 백팩’, 무광택 모직원단 스타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레노마캐주얼 16년 S/S 다크네이비 무광택 고퀄리티 투버튼 슬림스판정장’ 등이 있다.

한편 이번 행사기간 동안 스마트픽 상품을 1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점의 L.POINT도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