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의자, 신곡 ‘우리 행복했던 시간’ 3월 27일 발매.. earattack, 몽니 이인경 공태우 대거 참여
빨간의자, 신곡 ‘우리 행복했던 시간’ 3월 27일 발매.. earattack, 몽니 이인경 공태우 대거 참여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8.03.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의자, 싱글 앨범 ‘우리 행복했던 시간’ 오는 3월 27일 발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팝 밴드 빨간의자(보컬 수경, 피아노 강주은, 퍼커션 정재훈)가 오는 3월 27일 싱글 앨범 ‘우리 행복했던 시간’을 발매한다.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우리 행복했던 시간’은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보고 영감을 받아 쓴 곡으로 현재 진행형이 아닌, 찬란히 사랑했던 시간을 회상하는 시점에서 쓴 곡으로 ‘밥 먹을 때 입이 동그래져 귀엽다 말해주던’, ‘행복한 시간을 멈추고싶어 숨이라도 참아야 했다’ 등 ‘빨간의자’ 특유의 재치있는 가사 표현법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신곡 ‘우리 행복했던 시간’에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의 작곡가이자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트와이스(TWICE)’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earattack’이 프로듀싱을 맡아 인디 음악과 대중가요의 장르 경계를 넘어선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들어 냈다.

또한 소속사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실력파 대세 밴드 몽니의 베이시스트 ‘이인경’과 기타리스트 ‘공태우’가 연주에 참여해 곡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빨간의자’의 보컬 수경은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출신으로 이승철 정규 11집의 수록곡 ‘40분 차를 타야해’, 멜로디데이 싱글 앨범 ‘혼자하는 사랑’등에 자작곡을 실으며 싱어송라이터로써도 실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빨간의자는’ 3월 22일 KBS 음악프로그램 ‘올댓뮤직’ 공개방송에 출연해 신곡 ‘우리 행복했던 시간’ 첫 라이브 무대를 시작으로 올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