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예스24가 3월 2주차 음반 판매 순위를 발표했다.

NCT의 초대형 프로젝트 새 앨범 'NCT 2018 EMPATHY'가 3월 2주 1위에 올랐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YES24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4천명을 초대, 3월 14일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2위는 지난주에 이어 최상위권을 유지 중인 워너원의 미니 2집 <0+1=1(I Promise You)>로 3월 내내 워너원의 돌풍은 거침없을 것으로 보인다.

레드벨벳의 국내 여행기를 사진으로 만나는 ‘레드벨벳 셀피북’ 이 3월 19일 발매를 앞두고 3위에 올랐으며, 그룹 BTOB의 정일훈이 선보이는 첫 솔로 미니앨범 <Big wave>가 꾸준한 인기로 4위를 차지했다.

마카오를 배경으로 촬영한 JBJ의 첫 화보집 <THE MOMENT [Limited Edition]>이 8위,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앨범 <I am NOT>이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9위에 올랐다.

한편 샤이니의 다섯 번째 콘서트 실황을 담은 ‘SHINee WORLD V in Seoul’ DVD 3월 14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에이프릴의 미니5집 <The Blue>와 밴드돌 마르멜로의 EP앨범 <Wake Me Up>, SF9의 미니4집 <MAMMA MIA!> 스페셜 에디션은 3월 12일 발매됐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