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시아, 2년 연속 '메이크온' 전속모델로 발탁
배우 정시아, 2년 연속 '메이크온' 전속모델로 발탁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8.03.1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온 전속모델 연예인 정시아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정시아가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정시아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메이크온의 뮤즈로 활동하게 되었다.

그녀는 살림과 육아로 바빠 따로 피부과에 가서 관리 받는 것이 어렵다며 꾸준한 홈케어가 동안 비결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또한 그녀는 집에서 뿐만 아니라 촬영장으로 이동하는 중간에도 꾸준히 메이크온의 뷰티 디바이스로 관리하는 모습을 SNS에 공개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메이크온는 "시간이 멈춘 듯 변함 없는 그녀의 아름다움은 메이크온이 선사하고 싶은 가치라며 스마트한 워킹맘답게 3545맘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하여 1년간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앞으로도 정시아와 함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디바이스를 공개해 여성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어갈 것이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신제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정시아는 시간 역주행의 대명사답게 동안 미모를 자랑해 메이크온 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으며, 뷰티의 일상을 바꾼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정시아 특유의 환한 미소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현장에서도 빛을 발하며 매 컷마다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한편 배우 정시아는 연기와 예능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