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트인(Built In) 2중 구조의 ‘샌드프리 슈즈’ 벤톨레이션(Ventolation)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멜리사, 미니멜리사 등을 공식 수입하는 엠드림즈(MDREAMS.CO.KR)가 2018년 4월, 미국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Ventolation)을 국내 첫 론칭 한다.

4월부터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벤톨레이션(Ventolation)은 브랜드 네임에서 연상되듯 솔(Sole) 바닥의 여러개 홀(hole)기둥을 통해 내부의 모래, 공기, 물이 순환되어 외부로 빠지는 기능의 특허 받은 라이프스타일 슈즈이다.

컴포트 슈즈 특유의 가볍고 편안함을 모토로 인솔과 아웃솔의 2중 빌트인 구조가 충격을 흡수하며 홀기둥의 공기 순환을 통한 쿨링 효과로 모래가 있는 해변에서 최적화된 컨디션을 유지시킨다.

또한 손으로 쉽게 분리되는 인솔은 세척이 가능해 여름 내내 청결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따로 추가 구매가 가능해 다양한 컬러 믹스로 또 다른 재미를 선물할 것이다.

4월부터 국내 첫 선을 보일 벤톨레이션(Ventolation)은 성인 남녀 사이즈부터 키즈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여름철 패밀리 슈즈로 착용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엠드림즈(Mdreams)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