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10일부터 단 5일간 할인, 적립 혜택이 무조건 더블인 더블:유 데이(이하 더블유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블유 데이는 CJ Worlids W(더블유)의 더블에서 단어를 착안해 할인, 적립 등의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3월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매월 10일에서 14일까지 매회 다른 지역을 선정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3월의 지역은 일본으로 일본 항공권, 호텔 등의 예약자, 결제자에게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항공권 최대 8% 더블 할인, 일본 호텔 최대 10% 더블 할인을 누릴 수 있으며 일본 패스, 현지 투어 입장권과 패스 구매 시에는 CJ ONE 포인트를 기본 적립에 추가로 더블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더블 적립 외에도 CJ ONE 5천P 적립, 인천공항 에어타운 식사권 증정 등 CJ월디스만의 특전이 제공된다.

씨제이월디스는 매월 10일마다 더블유데이를 통해 계속해서 다양한 지역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며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3월 더블유데이 프로모션은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CJ투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