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북경 3박 4일 패키지 9만9000원 출시
여행박사, 북경 3박 4일 패키지 9만9000원 출시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8.03.0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천안문 광장[사진제공=여행박사]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여행박사가 3월부터 구구데이 이벤트를 오픈하고, 매달 9일 알차고 저렴한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달 9일 획기적인 가격으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박사의 구구데이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다. 3월 이벤트에서 주목할만한 상품은 중국 북경이다.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오가는 3박 4일 북경 패키지여행이 1인당 9만9000원에 판매된다. 항공료와 숙박은 물론 전 일정 식사와 차량도 포함되어, 10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중국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에어서울 항공권과 호텔 숙박이 포함된 일본 나오시마 2박 3일 자유 여행, 부산 출발 상품인 일본 후쿠오카 2박 3일 자유여행, 로얄클리프 비치호텔에서 머무르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여행도 판매된다.

이벤트는 3월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원하는 상품을 고른 후 이름, 연락처, 동행인(최대 4인)을 입력하면 예약된다. 각 상품별 모객인원과 출발 일정은 다르며, 여행박사 회원만 참여 가능하니 상품 예약 전 로그인은 필수다.

심원보 여행박사 마케팅부서장은 “구구데이 이벤트는 고객 한 분이라도 더 여행박사를 체험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히 기획한 이벤트다”며 “이날만큼은 수익을 남기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여행박사 구구데이 이벤트는 이례적인 파격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박사의 특별 이벤트로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접수 후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