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이시언과 배우 서지승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8일 한 매체는 이시언(35)이 배우 서지승(29)과 최근 만남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시언은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자주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이시언의 소속사 측은 "서지승과의 열애 보도를 접하고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라고 전했다.

배우 이시언은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했다. 이후 tvN '응답하라 1997'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현재 2016년부터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배우 서지승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이다.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로 데뷔했다. 또한 2006년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 걸'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이후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타인의 멜로디', OCN '신의 퀴즈 시즌1', KBS 2TV 'TV소설 복희 누나', '아들을 위하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왔다.

특히 서지승의 친언니는 프로게이머 출신 서지수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모은다.

서지수는 2002년 'SouL'에 입단, 2009년 ESWC 아시아 마스터즈 스타크래프트에서 3위를 차지하며 유명세를 떨친 프로게이머로 현재 프로게이머 활동을 접고 기업인으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