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8 08:49 (목)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소정’, 솔로 컴백 앞두고 티저 공개... “봄의 여신”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소정’, 솔로 컴백 앞두고 티저 공개... “봄의 여신”

  • 김두일 기자
  • 승인 2018.02.2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 소정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7일(오늘) 오전, 소정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소정의 솔로 싱글 ‘스테이 히어’(Stay Here)의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해당 사진에서는 ‘봄’을 연상시키듯, 소정이 몽환적이고 화사한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또한 소정의 신비로운 분위기는 다가올 봄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소정의 신곡 ‘스테이 히어’는 알엔비(R&B) 장르로,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인 페이퍼 플래닛(Paper Planet)과 함께 작업한 첫 콜라보 트랙이다.

소정의 솔로 컴백은 지난해 5월 ‘우린 왜 이별 하는 걸까?’(Better than Me) 이후 약 10개월 만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팬들의 기대가 모이는 대목이다.

한편, 소정은 오는 3월 5일 수록곡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의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하고, 오는 8일, 솔로 앨범 ‘스테이 히어’ 발매 후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