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최근 아이언키(Ironkey)가 하드웨어 자산은 킹스턴(KIngston)에, 소프트웨어 자산은 제3자에게 분리 매각함에 따라 캉구루(Kanguru)가 USB 암호화 및 원격 관리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통합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보안 솔루션 업체로 거듭나게 됐다.

미국에 본사를 둔 캉구루는 USB 데이터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으로서 22년 역사 동안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했으며, 오랫동안 혁신적인 보안 성능의 USB 암호화 데이터 저장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캉구루는 전세계의 크고 작은 기업들이 이동식 데이터 요건을 안전하게 확보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0005822/en/

캉구루의 네이트 코트(Nate Cote) 부사장은 “캉구루는 지난 22년 동안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해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이런 요구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며 유기적인 성장을 지속해왔다”고 말했다.

캉구루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보안 인증을 확보하고 있으며, 군용 등급의 디펜더 하드웨어 인크립드 USB(Defender Hardware Encrypted USB) 드라이브를 공급한다. 많은 FIPS 140-2 인증(FIPS 140-2 Certification)과 함께 세계에서 유일한 USB 드라이브용 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 인증을 취득한 캉구루는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캉구루 디펜더 USB(Kanguru Defender USB) 드라이브는 독립형 보안 드라이브로서 개별적으로 사용하거나, 캉구루의 통합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원격관리 보안 플랫폼을 통해 기업 자산으로서 관리할 수도 있다. 기업은 먼저 작은 규모로 시작해 필요하면 규모를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예산이 빠듯한 기업의 경우 데이터를 확보했다가 필요한 경우 확장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보안 USB 드라이브의 디펜더(Defender®) 제품군(https://goo.gl/TVAq5B)용 캉구루 원격관리 콘솔(Kanguru Remote Management, https://goo.gl/OqF6XR)(KRMC™)은 클라우드 기반의 웹 포털사이트 또는 고객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서비스(customer-hosted Enterprise service)를 통해 디바이스를 관리하는 두 가지 간편한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USB 하드웨어 암호화 및 원격관리 솔루션을 원하는 기업에게 원스톱으로 일을 해결해준다. 원격관리는 기업에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콘솔 하나로 민감한 데이터를 담은 USB 암호화 드라이브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캉구루가 운영하는 통합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보안 플랫폼은 사용자가 이동식 데이터에 유연하게 접속할 수 있고, 관리자가 세계 어디에서든 디바이스를 관리, 지원할 수 있으며, 기업이 다양한 데이터 보안 규정을 준수하는 가운데 안전하다는 느낌을 갖게 하는 전략을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IT 관리자는 다음과 같은 KRMC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소속 기업의 보안 드라이브를 간편하게 최적화하고 설정할 수 있다.

· 셀프서비스 암호 재설정
· 강력한 오토 프로비저닝(Auto-Provisioning)
· 오토 라이선스 할당
· 삭제 및 작동중지

캉구루의 통합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보안(https://goo.gl/vb7FEQ)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kanguru.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캉구루는 TAA 준수 데이터 스토리지 제품 개발의 글로벌 선두기업이며, 완전 통합 원격관리 보안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FIPS 140-2 및 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 인증을 획득한 뛰어난 품질의 하드웨어 암호화 보안 USB 드라이브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캉구루는 하드 드라이브 복제용 복제장비, 블루레이(blu-ray), DVD 등의 제품을 생산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goo.gl/zcU8Hx) 참조.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00058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