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연예계의 내로라하는 여배우들이 뭉쳐,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배우 유선은 13일(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늘 정성 가득한 식탁으로 맛난 음식과 편안한 장소를 제공해 주시는 윤아 언니 덕분에.. 너무 행복했던.. 어제의 우리~ #4년 전 #식사 하셨어요? 김장 특집으로 한 겨울 다 같이 김치 담그다 지금까지 이어진.. #소중한 인연들 시간이 지나고 알아 갈수록.. 참 감사한 인연! 고개 숙여지게 만드는.. 참 속 깊고 따뜻한..좋은 사람들 만날 때마다 많이 느끼고, 깨닫고, 배우고..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배우 이태란, 송윤아, 김혜수, 김민정, 유선이 나란히 앉아 있다. 이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큰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배우 송윤아 역시도 13일(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연.....넘 좋은이들....가끔 만나도 늘 함께 인 듯한.... 감사한 친구들.... 박피디님은 사진 찍어주시느라...알라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배우 유선은 JTBC 새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