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5 02:16 (일)
'슈퍼 TV’ 신동, 자신 닮은 이집트 유명가수 발견 "내가 봐도 닮았네"

'슈퍼 TV’ 신동, 자신 닮은 이집트 유명가수 발견 "내가 봐도 닮았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8.02.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xtvn 슈퍼tv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슈퍼 TV' 신동이 지구 반대편 이집트에서 자신과 똑같이 닮은 도플갱어를 발견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9일 오후 11시 30분 tvN과 X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 TV'(PD 천명현) 3회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글로벌 퀴즈쇼에 도전한다.

특히, 이번 ‘글로벌 퀴즈 쇼’는 중국, 태국, 프랑스, 멕시코, 인도, 이집트 등 총 6개국, 6개 영역의 퀴즈가 각 나라의 언어로 제시되어 퀴즈 실력뿐 아니라 외국어 능력에 눈치까지 장착해야 한다.

그런 가운데 외국인 게스트 이집트 새미가 신동을 보자마자 “우리나라 유명 가수인 줄 알았다.”며 반가움을 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새미는 이집트의 유명가수와 똑 닮은 신동의 생김새에 신기해하며 아랍어로 자기소개를 하면서도 유독 친근한 얼굴인 신동만을 바라봐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이에 궁금함을 참지 못한 신동은 녹화 중 직접 이집트 가수에 대해 검색에 들어갔고 자신을 닮아도 너무 닮은 그의 모습에 할 말을 잃었다.
신동조차도 "내가 봐도 닮았네"라며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함께 지켜보던 슈퍼주니어 멤버들마저도 “닮았다. 이집트로 가야겠다.”라며 신동의 이집트 진출까지 제안했다.

그뿐 아니라 인도 출신 럭키도 신동이 인도에서도 최고 인기남으로 꼽힌다고 전해 신동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럭키는 신동에게 “인도 부자 스타일이다”라며 인도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예측했다.

한편 신동의 지구 반대편 도플갱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그 모습은  9일 오후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