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2016년 S/S 시즌을 맞아 ‘항공점퍼 2종 (AF-30, AF-61)’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항공점퍼 2종’은 지난해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시즌 항공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매 포인트와 다양한 패턴 스타일을 추가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매, 시보리 등 항공점퍼 디테일에 톤온톤 색상을 매치해 모던한 느낌을 더했으며,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함을 살렸다. 특히 숏기장의 항공점퍼에는 다양한 체크 패턴을 반복적으로 디자인하여 독특한 느낌을 주는 지도리 패턴 스타일을 추가해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롱기장의 항공점퍼에는 플라워 패턴 스타일을 추가해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앤듀 ‘항공점퍼 2종’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었으며, 숏기장, 롱기장 두 가지 스타일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앤듀 관계자는 “항공점퍼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패턴을 더한 앤듀 항공점퍼로 다가오는 S/S 시즌에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