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 족을 위한 짐볼, 마사지볼, 마사지스틱, 요가매트, 폼롤러, 아령, 밴드 등 출시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피트니스 브랜드 아디다스 하드웨어(Adidas hardware)가 2018년, ‘홈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세트를 새롭게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트레이닝 세트는 최근 2030 세대에서 일고 있는 혼족, 홈트(홈트레이닝의 줄임말) 열풍에 맞춰,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집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유용한 인기 소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 하드웨어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기는 ‘짠테크’ 열풍으로 트레이닝 시장도 ‘홈트’열풍이 거세다.  아디다스 트레이닝매트는 온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판매되고 있으며 운동 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관절의 충격을 완화 시키는 홈트레이닝의 필수품인 만큼 매출 또한 전년도 대비 60%이상 성장했고 마사지볼은 100프로 이상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홈트레이닝 세트의 구성은 온 오프라인 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품들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하여 첫 출시부터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홈트레이닝 세트는 스트레칭과 자세교정 및 유연성 운동을 위한 짐볼, 짧은 운동시간에도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밴드, 운동 전후에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고 스트레칭을 도와주며 준비운동과 마무리 운동시 전신운동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사지볼과 폼롤러, 운동 시 충격을 완화 시키는 매트, 근력 향상을 위한 네오프렌 아령 등으로 구성 되어 다양한 응용동작과 멀티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아디다스 홈트레이닝 세트는 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지에스샵, 홈앤쇼핑, 신세계쇼핑 등의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