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밥 말리(Bob Marley) 공식 대마초 브랜드인 말리 내추럴(Marley Natural, www.marleynatural.com)이 이 약초의 질병 치료 및 자신감 고취 효과에 대한 긍정적 잠재성과 관련한 밥 말리의 유지와 신념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갖고 디자인한 다양한 대마초 제품과 생활용품을 오늘 선보였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5005032/en/

밥 말리의 딸인 세델라 말리(Cedella Marley)는 “우리는 특히 대마초와 그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하는 전망이 밝은 시대에 살고 있어서 다행이다”고 말했다. 그는 “나의 아버지가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 약초의 천연적 특성과 질병 치료의 진가를 인정하는 것을 보았으면 커다란 행복을 느꼈을 것이다”며 “그의 71회 생일을 맞아 말리 내추럴의 제품을 세계인들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말리 내추럴이 처음 선보인 제품은 아래와 같다.

· 네 종류로 분류한 완전 천연적이고 산지에서 직접 공급 받은 햇볕에서 재배한 대마초 꽃 및 기름;

· 대마씨 기름의 보습특성과 자메이카 식물성분을 혼합하여 천연재료로 만든 전신 관리 제품 라인;

· 환경 파괴 없이 키운 아메리카 흑호두 나무와 내열성이 있는 수제 유리로 만든 흡연, 저장 및 준비 용 액세서리 모음

햇볕에서 재배한 대마초 꽃 및 기름

말리 내추럴의 대마초 꽃과 기름은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방식으로 재배하는 경험이 많은 농가에서 재배하여 직접 손으로 선별한 제품이다. 말리 내추럴의 모든 제품은 유해 살충제나 화학 약품 또는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햇볕에서 재배한 천연 농산품으로, 실험을 거쳐 효능과 순수성 및 안전성이 명확히 표시돼 있다. 이들 제품은 우선 캘리포니아 주에서 판매하기 시작하여 대마초가 합법화되어 있는 미국의 다른 주에서 올해 안에 판매하고 2017년에는 다른 나라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말리 내추럴의 대마초 꽃과 기름은 수확 가능성에 따라 각기 다른 특성별로 분류한 네 종류가 있다.
 
· 말리 그린(Marley Green)은 말리 내추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되는 혼성 변종품(strain)이다. 말리 그린 변종품은 대마초(sativa)의 뇌에 대한 효능과 인디카(indica)의 신체적 긴장 완화 특성을 결합하여 THC(테트라하이드로카나비놀) 함량 수준의 균형을 잡아준다. 말리 그린 변종품은 아무 때나 사용해도 상관 없다.

· 말리 골드(Marley Gold)는 다른 대마초 변종품에 비해 더 활발한 뇌 작용 경험을 갖게 하여 활력을 주고 기분을 돋우는 효과가 있다. 말리 골드는 낮 시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 말리 레드(Marley Red)는 CBD(카나비디올)과 THC를 유익한 비율로 결합한 CBD가 풍부한 변종품이다. CBD가 풍부한 대마초는 THC함량이 높은 대마초를 환자와 소비자들이 사용할 때 나타나는 향정신성 효과 없이 소염, 진통 및 항불안제로 자주 사용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말리 레드 변종품은 아무 때나 사용해도 상관 없다.

· 말리 블랙(Marley Black)은 인디카 변종품으로서 전신적인 효과를 경험하고자 하는 약초 전문가들의 사용이 권장되는 제품이다. 말리 블랙은 THC함량이 높아서 저녁 시간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자메이카 식물성분을 혼합하여 천연 대마초 씨로 만든 전신 관리 제품
 
말리 내추럴의 전신 관리 제품 라인은 보습력이 있는 대마초 씨 기름과 자메이카 식물 성분(생강, 레몬그라스, 강황, 세라세[cerasse] 등 포함)을 혼합한 천연 재료로 만든 제형(formula)이다. 모든 제형의 제품은 필수지방산, 오메가-3, 오메가-6 등이 풍부한 냉간 압연된 대마초 씨 기름이 함유돼 있다. 모든 제품에는 파라벤, 황산염, 동물성 식품 등이 없다. 전신 관리 제품은 www.MarleyNaturalShop.com 을 통해 미국 전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중반부터는 미국 내 일부 소매업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대마초 씨 전신 관리 제품은 필수 기름 혼합물, 보디 로션, 보디 세정제, 보디 연고, 핸드 크림, 막대형 비누, 입술 크림 등이다.

환경 파괴없이 기른 아메리카 흑호두 나무 액세서리

자메이카 양식의 영향을 받은 균형 감각이 있는 디자인으로 만든 말리 내추럴의 흡연, 저장 및 준비 용 액세서리들은 흡연 의식(ritual)을 행하는 안목 있는 약초 전문가들의 취향에 맞춘 것이다. 이들 액세서리는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키운 아메리카 흑호두 나무와 내열성 있는 수제 유리로 만들었다. 각 제품은 내구성이 있고 유지 관리하기에 편리하고 손에 잡을 때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했다. 이들 액세서리는 담배를 피우기 위한 것이 아니고 합법적인 약초를 피우는데 사용하도록 만든 것이다. 이들 제품은 www.MarleyNaturalShop.com 을 통해 미국 전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중반부터는 미국 내 일부 소매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액세서리 세트는 감식 도구(taster), 스푼 파이프, 증기 롤러, 기포발생기(bubbler), 분쇄기, 준비 쟁반(prep tray) 및 저장 도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 일어나 밥 말리의 긍정성, 사회 정의 및 자연 존중에 대한 메시지를 확산시키자

말리 내추럴은 자메이카 및 대마초의 금지로 인해 피해를 당한 지역 사회에 환원한다는 정신에 입각하여 전세계 기부자와 풀 뿌리 프로젝트를 연결시키는 비영리 단체인 글로벌 기빙(GlobalGiving)의 협력으로 ‘라이즈 업(Rise Up™)’이라는 자선 사업을 마련했다. ‘라이즈 업’사업은 사람들이 서로 돌보고 환경을 보존하는 포용력 있고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건설하겠다는 밥 말리의 비전을 반영하여 신중하게 관리하고 있는 일련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말리 내추럴의 타히라 레마툴라(Tahira Rehmatullah) 총괄 매니저(General Manager)는 “말리 내추럴을 진실성과 굳은 사회적 양심을 갖고 운영하는 것은 우리와 가족에게 극히 중요한 일”이라며 “밥 말리가 그렇게 하기를 원한다고 믿기 때문에 우리는 환경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책임감 있는 방법으로 제품을 조달하고 있다. 또 우리는 ‘라이즈 업’ 사업을 통해 대마초 금지로 인해 피해를 당한 자메이카와 지역사회에 수익을 환원할 것이며, 향후 세계적으로 사업이 확대됨에 따라 그 규모와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고 말했다.

‘라이즈 업’ 사업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www.MarleyNatural.com/RiseU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말리 내추럴(Marley Natural) 개요

말리 내추럴은 약초의 질병 치료와 정신적 감화를 주는 효과에 대한 긍정적 잠재성과 관련한 밥 말리의 유지와 신념에 대한 깊은 존경심으로 창설된 공식 대마초 브랜드이다. 말리 내추럴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MarleyNatural.com 에서 확인하거나 #MarleyNatural을 이용하여 소셜 미디어의 대화를 팔로우 하면 알 수 있다.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50050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