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가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SLB)와 카메론 인터내셔널 코퍼레이션(Cameron Internation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CAM)의 합병안을 1단계 검토 후 무조건부 승인했다고 양사가 오늘 공동 발표했다.

앞서 발표한 바와 같이 미국 법무부는 2015년 11월 양사 합병안을 무조건부 승인했다. 카메론 주주는 12월17일 합병계약에 대한 결의 투표를 했다. 또한 합병안은 캐나다, 브라질, 러시아, 멕시코에서 반독점 승인을 획득했다.

합병 계약에 따라 슐룸베르거와 카메론은 중국 상무부의 규제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 당국은 2016년 2월4일 30일 일정의 1단계 검토 작업에 착수했다.

예정된 합병의 종결은 합병계약에 포함된 관행적 종결 조건의 충족 또는 포기를 남겨두고 있다. 슐룸베르거와 카메론은 2016년 1분기에 합병을 마무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합병 종결 시까지 독자적인 독립법인으로 계속 운영되며 각 고객에게 서비스를 지속 제공한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는 세계 석유 가스 업계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기술, 통합 프로젝트 관리, 정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슐룸베르거는 전 세계 85개 이상의 국가에서 140여 개국 출신의 직원 9만 5000여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탐사부터 생산까지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는 파리, 휴스턴, 런던, 헤이그에 주요 거점을 두고 있으며, 2015년 사업 수입은 354억 7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상세정보는(www.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메론(Cameron) 개요

카메론(Cameron)은 전 세계 석유 가스 업계에 플로우(flow) 장비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미래예측 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자료는 1933년 증권법 27A항(개정법 포함)과 1934년 증권거래법 21E항(개정법 포함)에 규정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예정된 합병이 종료되기까지의 예상 일정과, 과거 사실에 대한 진술이 아닌 슐룸베르거와 카메론의 미래 기대, 믿음, 계획, 목표, 가정 또는 미래 사건이나 성과와 관련된 그 밖의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슐룸베르거나 카메론은 그러한 기대가 정확한 것으로 판명되리라고 확언할 수 없다. 이들 진술은 특히 합병 종결 조건 충족과 더불어 슐룸베르거와 카메론의 최근 10-K 양식 연차 보고서와 아래 언급된 최종 위임장 권유신고서/투자설명서, 각 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논의된 최근 다른 위험 요인에 영향을 받는다. SEC 제출 자료는 SEC 웹사이트(http://www.sec.gov)에서 살펴볼 수 있다. 실제 결과는 기대, 추정 및 예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일 현재 상황만을 나타내며 슐룸베르거나 카메론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요인을 반영해 미래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다.

추가 정보

슐룸베르거는 예정된 인수와 관련해 SEC에 1차 수정서를 포함한 S-4 양식 증권신고서를 제출했으며 SEC는 2015년 11월16일 이의 효력이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또한 카메론은 2015년 11월17일 최종 위임장 권유신고서/투자설명서를 제출했다. 이 자료는 최종 위임장 권유신고서/투자설명서, 증권신고서 또는 슐룸베르거나 카메론이 합병과 관련해 SEC에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문서를 대신할 수 없다.

최종 위임장 권유신고서/투자설명서, 증권신고서 및 예정된 합병과 관련해 SEC에 제출됐거나 제출될 수 있는 기타 문서에는 합병안에 대한 중요 정보가 담겨 있거나, 담기게 되는 만큼 주주는 자료가 제공되는 대로 해당 문서를 신중하고 철저하게 일독하길 권한다. 이들 자료는 카메론 주주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투자자는 SEC 웹사이트(http://www.sec.gov)를 통해 이들 문서와 슐룸베르거와/나 카메론이 SEC에 제출한 기타 문서의 무료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슐룸베르거가 SEC에 제출한 문서 사본은 슐룸베르거 웹사이트(http://www.slb.com)에서도 무료로 제공된다. 카메론이 SEC에 제출한 문서 사본도 카메론 웹사이트(http://www.c-a-m.com)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SEC 공개자료실(주소: 100 F Street N.E., Room 1580, Washington, D.C. 20549)에서 카메론이나 슐룸베르거가 SEC에 제출한 모든 보고서, 진술 및 기타 정보 사본을 열람할 수 있다. 공개 자료실에 대한 추가 정보는 SEC 전화((800) 732-0330)나 웹사이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050056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