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미코스메틱은 2017년 왕홍 마케팅으로 누적 약 7억뷰의 성과를 얻었으며, 17일 중국 왓슨스(WATSONS) KOL 프로모션에서도 1억뷰를 넘기는 성공적인 첫 걸음을 내딛었다고 26일 밝혔다.

KOL 프로모션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 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를 알리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중국 최대 도시에서 평균 팔로워 200만명 이상인 ‘왕홍마케팅’을 통해 진행되었다.

왕홍이란 중국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최소 5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스타로, 중국 내 에서 큰 영향력이 있는 인물을 칭하는 용어이다.

특히 아미코스메틱의 비알티씨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있는 한국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을 모델로 계약하여 중국인들의 인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놓은 상태이다.

아미코스메틱은 행사 현장에서 실제 많은 고객들이 방송을 보고 구매로 이루어지는 성과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향후에도 중화 권에 왕홍과 같은 KOL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며, 중국시장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BRTC는 왓슨스(watsons), 벨크(Belk), 로스(ROSS), 사사(SASA), 노드스트롬(Nordstrom) 등 국내·외 4천여개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 CL4는 왓슨스(Watsons), 벨크(Belk) 컬러믹스(Colourmix), 노드스트롬(Nordstrom) 등 국내외 2천여개의 글로벌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브랜드 확장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유럽화장품(CPNP) 165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7건, 특허 출원/등록 134건, 상표 출원/등록 431건, 디자인 등록/수상 87건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