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배우 이하늬가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건강미를 과시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는 연기, MC, 음악까지 모든 분야를 아우르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하늬의 건강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내츄럴한 의상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건강미로 아름답게 소화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흰 슬리브리스와 데님을 입었을 뿐인데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이번 이하늬의 화보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하늬의 다이어트 식단 역시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이하늬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한 식단 역시 구운 채소와 연어 등으로만 구성됐다.

실제로, 연어는 100g 기준 161kcal의 대표적인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꼽을 수 있다.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주는 오메가3 역시 연어에 다량 함유되어 있기도 하다.

또한 이하늬는 평소 밥을 잘 먹지 않고, 먹더라도 잡곡으로 만든 밥만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늬는 과거 한 방송에서 고기 대신 콩을 불려 갈아 만든 '콩고기'를 직접 만들어 먹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콩고기'는 검은콩을 물에 불린 후 감자, 마늘, 생강, 양파, 아몬드 등을 함께 갈아 반죽해 만들 수 있다.

한편, 배우 이하늬는 지난해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역적’ 에서 장녹수 역을 완벽하게 연기하면서 연기자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히기도 했다.

이에 2017 제10회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여자 최우수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드라마 부문 여우조연상, MBC 연기대상 월화극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 실력과 인기를 증명해내기도 했다.

배우 이하늬의 화보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 2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