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예지가 길미, 키디비, 안수민과 함께 한 두 번째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5일 정오 예지는 국내 No. 1 음악 사이트 멜론과 글로벌 K-POP 브랜드 1theK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신의 첫 번째 솔로앨범의 수록곡 '쎄쎄쎄'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쎄쎄쎄'는 지난달 28일 공개된 예지의 첫 번째 맥시싱글 앨범 '포어사이트 드림 (Foresight Dream)'의 수록곡으로,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경쟁구도를 벌였던 길미, 키디비, 안수민이 랩 메이킹에서부터 녹음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5일 공개된 영상 속 길미, 키디비, 안수민, 예지는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랩핑 실력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 센스를 뽐내며 또 한 번의 걸크러쉬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EDM Trap 스타일의 비트 위에서 ‘쎈 언니들’을 주제로 한 ‘쎄쎄쎄’는 네 명의 여성 래퍼들이 각자의 개성이 살아있는 랩을 주고 받아내 다시 불꽃 튀는 서바이벌 현장으로 돌아간 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긴박감을 조성한다.

더욱이, 컬러감이 대비되는 네온 컬러 조명 속에서 랩을 주고 받는 ‘쎈 언니들’의 모습이 계속 해서 오버랩되며 빠르게 전환되는 영상미는 몽환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압도감을 선사한다.

한편 첫 번째 맥시 싱글앨범 ‘포어사이트 드림 (Foresight Dream)’ 발매 이후 타이틀 곡 ‘사이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지는 6일 MBC ‘쇼! 음악중심’을 마지막으로 다음 활동을 위한 준비 작업에 들어간다. (사진:예지 ‘쎄쎄쎄’ 스페셜 클립 영상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