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6 15:28 (월)
‘나의 아저씨’, 아이유-이선균 주연 캐스팅... 올 봄 3월 21일 첫방송

‘나의 아저씨’, 아이유-이선균 주연 캐스팅... 올 봄 3월 21일 첫방송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8.01.1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수목드라마로 편성되었다. 오는 3월 21일부터 본격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나의 아저씨’는 박해영 극본에 김원석 연출작이며 각자의 방법으로 삶의 무게를 버텨내는 아저씨 삼형제와 차갑고 거친 여자가 서로의 삶을 바라보고 치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아이유와 이선균이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연기력과 인지도가 검증된 배우들의 만남이니만큼 ‘나의 아저씨’는 2018년 드라마 기대작으로 꼽히기도 하며 많은 팬들이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각종 SNS에는 ‘나의 아저씨’ 촬영현장을 목격했다며 인증샷이 올라오기도 하고 있다.

아이유는 극 중에서 3개월 계약직 직원 ‘이지안’ 역을 맡았으며 이선균은 아저씨 삼형제 중 둘 째인 ‘박동훈’역을 맡았다.

묵묵하고 조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중년의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다. 반대로 아이유는 퍽퍽한 현실을 버텨내는 시니컬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나의 아저씨’는 1월 24일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마더’가 종영하면 후속작으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